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추천음식

살면서 필요한 필수 영양제 BEST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살면서 필요한 필수 영양제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영양제_사진_이미지
영양제 이미지

1. 비타민 D

비타민 D 수치는 햇빛 노출, 피부 색소, 그리고 나이와 같은 요소들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가 더 어두운 사람들 나이 든 어른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사람들은 결핍의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으며 혈액 검사는 당신이 부족한지를 판단하고 적절한 양의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돕습니다.

2. 오메가 3

순도와 효능이 검증된 고품질 어유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선기름에서 발견되는 두 가지 주요 오메가 3은 지방산인 EPA와 도코사헥사엔산을 모두 포함하는 보충제를 찾고 생선기름 보충제는 특정 약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보충제 처방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건강관리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프로바이오틱스

각기 다른 생균주가 서로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필요에 가장 적합한 균주가 포함된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생균제 보충제들은 또한 위산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안되었는데 이것은 생균제가 장에 도달할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4. 멀티비타민

식단이 충분히 제공되지 않더라도 종합비타민은 몸이 필요로 하는 모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단백질 분말

단백질 분말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적당히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신장병이나 간질환이 있는 사람은 특히 단백질 분말 사용에 주의해야 하고 단백질 분말은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한 대체물로 사용되기보다는 그것의 보충물로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살면서 필요한 필수 영양제에 대해서 이야기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10.03 - [건강 및 추천음식] - 아침에 먹으면 좋은음식 4가지!!

 

아침에 먹으면 좋은음식 4가지!!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단호박 호박은 섬유직이 풍부하기 때문에 달지만 몸속에서는 포도당 공급을 천천히 하고요 뿐만 아니라 장

kgb013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