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추천음식

먹으면서 살 빼는 법 (살 안찌는 음식 best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먹으면서 살 빼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365일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주목! 먹어도 살 안 찌는 음식 BEST 7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먹으면 살은 찌겠지만 조금이라도 덜 찌는 음식 위주로 선정했으니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그럼 시작할게요!

1. 곤약(100g당 5kcal)

곤약은 구약나물 알줄기로 만든 가공식품인데 수분 97% 이상 함유되어 있어 칼로리가 거의 없다. 따라서 체중 감량 식품으로 인기가 높다. 다만 영양가는 거의 없기 때문에 다른 식재료와 함께 조리해야 한다. 

 

 

2. 오이(100g당 9kcal)

오이는 100g당 9kcal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채소다.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C 함량이 높은 편이다. 

3. 토마토(100g당 14kcal)

토마토 역시 열량이 낮은 과일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고 변비 예방 및 개선에 좋다.

 4. 브로콜리(100g당 28kcal)

브로콜리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또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며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5. 양배추(100g당 31kcal)

양배추는 위 건강에 좋은 걸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6. 다시마(100g당 19kcal)

다시마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고 숙변 제거에 도움을 준다. 

7. 팽이버섯(100g당 36kcal)

팽이버섯은 버섯 중에서도 키토산 함유량이 가장 높은데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오늘은 먹으면서 살 빼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12.19 - [건강 및 추천음식] -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BEST 5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BEST 5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이어트하면 닭가슴살 샐러드나 삶은 달걀 정도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그것만으로도

kgb013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