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캠핑 계절이 왔어요!! 추천 캠핑장 TOP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9월 덥지도 춥지도 않은 계절이 왔네요. 다들 캠핑 가실 때 이번에 또 어디로 캠핑을 가야 되는지 고민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서울 근교부터 강원도까지 괜찮은 캠핑장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1. 중랑캠핑장

일단 서울에 위치에 있어 중앙선 양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도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아 부담 없이 갈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2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고 3,000원만 추가하시면 전기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매월 5일 오전 9시부터 익월분(다음 달)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설도 화장실이 입구 쪽에 1개 캠핑장 안쪽에 1개 총 2개가 있고 식기세척장도 있습니다. 사이트마다 타프나 천막이 쳐져 있지 않기 때문에 해가 쨍하게 떠 있는 날에는 타프를 꼭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서울에 위치해서 접근성까지 좋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고도 주말이나 혹은 평일에 퇴근하시고 가족들, 친구들과 캠핑하기에 딱 좋은 캠핑장으로 추천드립니다.

 

 

2. 물왕 숲 캠핑파크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물왕 숲 캠핑파크입니다. 시흥시 물왕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물왕 숲 캠핑파크는 데크가 1, 2, 3층 이로 나뉘어 있는데요 물왕 숲 캠핑파크는 데크뿐만 아니라 카라반, 클램핑과 비슷한 캠프렛 등의 시설도 있기 때문에 캠핑장비가 없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워실도 깨끗하게 잘 돼있고 근처에 물왕저수지가 있기 때문에 물왕저수지에 들려서 산책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잣나무 숲 속 캠핑장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호명산 잣나무 숲 속 캠핑장입니다. 가평 호명산에 위치한 잣나무 숲 속 캠핑장은 주차장에서 15분 정도 산을 오르시면 산속에 위치해 있고 차는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오토캠핑보다는 백패킹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요 예약하시면 체크인 전에 문자를 하나 보내주시는데 산길이기 때문에 절대 웨건이나 수레 같은 건 끌고 오지 말라고 하십니다. 숲 속에 있기 때문에 주변 캠핑 오신 분들이 시끄럽게 떠들지 않는 이상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고 마누들이 햇빛을 어느 정도 가려주어서 타프가 없더라도 그렇게 덥지 않게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산속에 있어도 다른 캠핑장처럼 매점과 화장실, 샤워실도 있고 개수대도 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고 조용한 캠핑장을 찾으시거나 오토캠핑을 다니시다가 백패킹을 입문해보시려는 분들께도 좋은 캠핑 장소일 것 같습니다.

 

 

4. 청산리 오토 캠핑장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청산리 오토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 바다를 감상하시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테크에 천막이 쳐져 있는 곳도 있어서 타프가 없는 분들이 우중 캠을 즐기시거나 햇빛을 피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매점,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는 다 있고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은 제빙기가 있어서 얼음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반려동물들도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 동물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5. 러빙 네이처 캠핑장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러빙 네이처 캠핑장입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강원도 인제에 있는 38선 휴게소 뒤편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개수대, 샤워실 등 기본적인 시설은 갖추어져 있고 바로 앞에 소양강이 있어 리버뷰를 보면서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을 지는 모습이 특히 예쁜 곳이고 조용히 쉬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추가 정보는 네이버에 캠핑장 이름 검색하셔서 캠핑장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잘 못 나가셨을 텐데 조금만 시간 내서 가족, 친구, 애인과 힐링하러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