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베스트3 (feat. 서울 근교 여행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에만 있었던 터라 올해도 별다른 계획 없이 지나갈 줄 알았는데 그래도 다행히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 그렇다면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국내 크리스마스 명소 BEST 3을 소개합니다.

 

1. 서울랜드(경기 과천시)

서울랜드는 수도권 최대 규모 테마파크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매년 겨울 시즌엔 눈썰매장을 운영하는데 길이 120m, 폭 30m의 슬로프에서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산타하우스에서는 특별 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되며 포토존에선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캐릭터 캐슬, 스노우 파티 존, 로맨틱 가든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2. 에버랜드(경기 용인시)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다. 이곳 역시 겨울철 인기 코스인 눈썰매장을 운영하는데 무려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설치된 대형 트리와 조명 장식 덕분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참고로 현재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해보길 바란다.

3. 롯데월드(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는 실내외 복합형 테마파크로 계절 상관없이 언제나 즐기기 좋다. 다만 야외 시설 이용이 제한되기 때문에 지금 가기엔 다소 아쉬울 수 있다. 대신 아이스링크장 내 인공 눈을 뿌려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하니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가봐도 좋을 듯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