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추천음식

마시기만 해도 몸이 좋아지는 건강음료 TOP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몸에 좋은 건강 음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석류주스

석류주스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황산화물질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건강에 가장 좋은 음료입니다 석류주스는 전립선암과 같은 일부 암을 예방하기도 하며, 심장병 발병 요인을 막아서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게 합니다.

 

 

2. 적포도주

포도주는 알코올과 항산화제를 모두 가지고 있죠 고지방 식사를 많이 하는 프랑스인이 심장병에 잘 걸리지 않는 이유가 적포도주를 즐겨 마시기 때문이라는 연구결과도 많이 발표됐습니다 또한 적포도주에는 인간의 수명과 관련 있는 화학물질 레스베라트롤이 풍부합니다.

3. 포도주스

포도주스에는 고농도 항산화물질이 함유돼 있습니다 몇몇 연구결과에 따르면 포도주스는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고, 혈압을 안정시키기도 합니다.

 

 

4. 블루베리 주스

블루베리에도 항산화 물질이 매우 풍부합니다 항산화물질의 특성 중 하나는 염증을 완화시킨다는 것인데 이는 노화를 늦추는데도 효과적이죠 게다가 블루베리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체중조절을 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5. 블랙체리 주스

블랙체리는 과학자들이 흥미로워하는 과일입니다 블랙체리는 항산화물질 함유량이 폰을 뿐 아니라 운동 중에 근육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에 좋은 음료에 대해서 이야기해봤는데요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