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 지원금

설날 재난지원금 꼭! 확인해 보세요 (2부)

반응형

 

11. 전라남도 함평균

함평균에서는 전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군민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무려 4차 재난지원금으로 지역화폐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신청은 3월 10일까지 할 수 있으며 거주지 관할 읍면 사무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2. 강원도 동해시

동해시에서는 현재 재난지원금 지급에 있어 논쟁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시의회 의원은 설 이전에 동해 시민 모두에게 1인당 20만 원을 추진하여 지역 상권을 살리려고 하고 있으나 반대하는 간부 공원 때문에 진행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동해시민 분들은 앞으로 진행사랑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13. 인천광역시

인천에서는 후계농업인을 대상으로 정착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만 18세 이상 만 40세 미만 출생의 청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최대 3년간 매달 90만 원부터 최대 110만 원의 정착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신청은 농림사업정보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됩니다.

 

14. 경상북도 김천시

김천시에서는 1인당 입영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합니다 1년 이상 김천시에 거주한 현역병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원금은 지역화폐로 지급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5. 전라북도

전라북도에서는 저소득 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생일 축하 지원금과 명절맞이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대상은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초중고교와 평생교육시설에 다니는 교육 급여 대상 학생으로 1인당 12만 원 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16. 나주시

나주시에서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모든 1학년 가정을 대상으로 10만 원을 지급합니다 지역화폐로 지급하며 입학 후 지원금 신청 접수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7. 충청남도 청주시

청주시에서는 1년 이상 무단 방치한 빈집 소유자를 대상으로 지원금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청주시 홈페이지나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8. 전 국민

전 국민 대상으로 물가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가구당 최대 35만 원의 지원금을 추진합니다 전 국민 물가 지원금을 야당의 이재명대표가 현재 추진하고 있습니다 소득 분위별 가구당 최대 35만 원씩 차등하여 지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설날 재난지원금에 대해 1부, 2부로 이야기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01.17 - [분류 전체보기] - 설날 재난지원금 꼭! 확인해 보세요 (1부)

 

설날 재난지원금 꼭! 확인해 보세요 (1부)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설날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올해 설날을 앞두고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금을 뿌리고 있습니다 1월부터 2월까지 재난지원금을 지급하

kgb013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