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넷플릭스 추천 영화, 드라마 TOP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드라마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Stranger Things

1980년대 인디애나주 호킨스라는 가상의 마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일련의 초자연적인 사건들과 정부의 은폐를 밝혀내는 한 무리의 친구들을 따라간다. 그 쇼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배경, 설득력 있는 이야기, 그리고 강한 공연으로 칭찬을 받았다.

Stranger Things_사진
Stranger Things 포스터

2. 힐 하우스의 유령

셜리 잭슨의 동명의 고전 소설을 바탕으로 하며, 과거와 힐 하우스의 유령에 시달리는 한 가족을 따라간다. 그 쇼는 두려움, 감정의 깊이, 그리고 복잡한 등장인물들로 칭찬을 받았다.

힐 하우스의 유령_사진
힐 하우스의 유령 사진

3. 블랙 미러

기술의 어두운 면과 그것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며, 각각의 에피소드는 다른 출연진과 함께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 쇼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아이디어, 차가운 어조, 그리고 질 높은 제작으로 칭찬을 받았다.

블랙 미러_사진
블랙 미러 포스터

4. 더 크라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왕위에 오른 초기부터 현재까지 통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쇼는 세부적인 것에 대한 관심, 미묘한 공연, 그리고 군주제의 개인적이고 정치적인 측면에 대한 탐구로 칭찬을 받았다.

더 크라운_사진
더 크라운 포스터

5. 나르코스

1980년대 코카인 거래의 많은 부분을 지배했던 악명 높은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흥망성쇠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쇼는 마약 거래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 강한 연기,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로 찬사를 받았다.

나르코스_사진
나르코스_포스터

6. Breaking Bad

암 진단을 받은 후, 가족의 재정적인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범죄의 삶으로 눈을 돌리는 한 고등학교 화학 선생님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쇼는 복잡한 등장인물들, 매혹적인 줄거리, 그리고 훌륭한 스토리텔링으로 칭찬을 받았다.

Breaking Bad_사진
Breaking Bad 포스터

7.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성 감옥을 배경으로 하며 수감자들과 직원들의 삶을 다룬다. 이 쇼는 다양하고 복잡한 등장인물들, 감옥 생활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유머와 드라마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아왔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_사진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포스터

8. The Stranger

낯선 사람이 그의 아내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로 다가오면 삶이 뒤집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쇼는 강한 연기, 매혹적인 줄거리, 그리고 관객들이 계속해서 추측하게 하는 능력으로 칭찬을 받았다.

The Stranger_사진
The Stranger 포스터

9. 마인드헌터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두 명의 FBI 요원이 그들의 동기를 이해하고 진행 중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수감된 연쇄 살인범들을 인터뷰하는 내용을 다룬다. 그 쇼는 세부적인 것에 대한 관심, 강한 공연, 그리고 현대 범죄 심리학의 기원에 대한 탐구로 칭찬을 받았다.

마인드헌터_사진
마인드헌터 포스터

10. 보잭 호스맨

자신의 경력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씻겨나간 배우인 보잭 호스맨의 삶을 따라간다. 그 쇼는 날카로운 재치, 신랄한 풍자, 그리고 우울증과 중독과 같은 심각한 문제들을 파헤치는 능력으로 칭찬을 받았다.

보잭 호스맨_사진
보잭 호스맨 포스터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드라마에 대해서 이야기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