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 (인기영화, 추천영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아바타》(2009)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2009)는 2154년을 배경으로 한 SF 영화이다. 이야기는 하반신 마비의 해병인 제이크 설리가 광물에 접근하기 위해 원주민 나비족에게 침투하기 위해 판도라로 보내진다. 그러나 나비족과 나비족의 문화에 점점 더 관여하게 되면서, 그는 자신의 임무에 의문을 갖기 시작하고 궁극적으로 인간에 맞서 나비족 편을 들기로 결정한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8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최고의 예술 감독상, 최고의 촬영상, 그리고 최고의 시각 효과상을 세 번 수상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아바타_사진
아바타 포스터

2. 《타이타닉》

《타이타닉》은 1912년 첫 항해에서 침몰한 불운한 원양 여객선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재난 영화이다. 이 영화는 젊은 예술가 잭과 부유한 사교계 명사 로즈가 배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침몰의 비극적인 사건들로 인해 헤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최우수 작품상과 최우수 감독상을 포함한 11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하는 등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

타이타닉_사진
타이타닉 포스터

3.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에이브럼스 감독의 2015년 영화 《깨어난 포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이자 속편 3부작 중 첫 번째 작품이다. 이 영화는 "제다이의 귀환" 사건 이후 30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하며 반란군의 잔당을 파괴하려는 사악한 퍼스트 오더와 싸우면서 새로운 세대의 등장인물들을 따라간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고 비평가들과 관객들로부터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스타워즈_사진
스타워즈 포스터

4.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네 번째 어벤져스 영화이자 스물두 번째 영화이다. 영화는 타노스와 그의 스냅으로 인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남은 어벤져스와 함께 인피니티 워가 끝난 곳에서 시작된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8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고 비평가들과 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엔드게임_사진
엔드게임 포스터

5. 《쥬라기 월드》(2015)

《쥬라기 월드》(2015)는 2015년 개봉한 미국의 영화이다. 이 이야기는 완전히 기능하는 새로운 공룡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의 운영을 따르지만 유전자 변형 잡종 공룡이 탈출해 혼란을 일으키면서 일이 틀어진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쥬라기 월드_사진
쥬라기 월드 포스터

6. 《라이온 킹》(2019)

《라이온 킹》(2019)은 미국에서 제작된 존 파브로 감독의 영화이다. 이 이야기는 프라이드 랜드를 통치할 다음 서열에 있는 사자 왕자 심바에 대한 성인이 된 이야기이다. 심바는 삼촌 스카가 아버지 무파사를 죽인 후 도망쳐야 한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라이온킹_사진
라이온킹 포스터

7. 분노의 질주 (2015)

제임스 완 감독의 분노의 질주 (2015)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로, 전작에서 동생의 패배에 대한 복수를 노리는 위험하고 복수심 많은 테러리스트 데커드 쇼의 표적이 되면서 제작진을 따라간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분노의 질주_사진
분노의 질주 포스터

8. 《인피니티 워》(2018)

앤서니와 조 루소가 감독한 《인피니티 워》(2018):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 번째 어벤져스 영화이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와 그들의 동맹들이 강력하고 사악한 타노스가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아서 우주의 모든 생명체의 절반을 파괴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막으려고 시도하는 것을 따라간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대성공을 거두었고,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인피니티 워_사진
인피니티 워 포스터

9. 겨울왕국 2 (2019)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가 감독한 겨울왕국 2 (2019) 겨울왕국 2'는 2013년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엘사와 안나 자매가 엘사의 힘과 아렌델 왕국의 기원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는 여정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4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겨울왕국2_사진
겨울왕국2 포스터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