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낚시 마니아들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저수지 10곳

반응형

 

낚시하는사람_사진이미지

낚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주는 스포츠입니다. 이번에는 국내 저수지 중에서 낚시하기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는 낚시터들을 소개합니다.

1. 충주호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충주호는 농경지와 산악지대의 경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낚시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농어, 장어, 빙어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으며, 낚시터에서 대여 가능한 노트북과 보트를 이용해 더 깊숙한 곳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충주호는 대한민국에서 5번째로 큰 저수지로 볼 수 있습니다. 이 호수는 대한민국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인근 지역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충주호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시기는 봄부터 가을까지로 계절에 따라 다양한 어종들이 살고 있으니, 계절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낚시도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소양호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소양호는 특히 농어 낚시로 유명합니다. 호수 주변에는 휴게시설과 캠핑장이 있어 가족 단위의 캠핑과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양호는 전북에서 가장 큰 호수로, 농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어종들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소양산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등산코스로 유명하며, 인근에는 덕진공원과 익산온천 등 많은 관광지가 있어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3. 여천댐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여천댐은 대형 저수지로 농어, 장어, 빙어 등 다양한 어종이 살고 있습니다. 대형 낚시터에서 보트 대여도 가능하며, 캠핑과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여천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댐 중 하나로, 여수와 천안을 잇는 대중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댐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4. 장흥호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장흥호는 농어 낚시가 유명한 곳입니다.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좋으며, 호수에서 보트 대여도 가능합니다. 장흥호는 여수와 광주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많아 가족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5. 완주호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완주호는 농어와 장어 낚시로 유명합니다.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휴게시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완주호는 전북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로, 농어와 장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어종들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호수 주변에는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6. 대청호

강원도 춘천시와 평창군에 걸쳐 있는 대청호는 아이스 낚시가 유명한 곳입니다. 춘천 쪽과 평창 쪽으로 나뉘어 있으며, 평창 쪽에는 대형 낚시터와 캠핑장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청호는 경치가 아름다운 호수로, 아이스 낚시가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대청호 주변에는 산책로와 놀이동산 등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7. 한탄강

강원도 춘천시와 인제군을 지나는 한탄강은 빙어 낚시로 유명합니다. 빙어는 한겨울에만 낚을 수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아이스 낚시도 가능합니다. 한탄강은 강원도에서 가장 큰 강 중 하나로, 빙어 낚시로 유명합니다. 또한, 강 주변에는 산책로와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8. 송천호

충북 영동군에 위치한 송천호는 빙어 낚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빙어 낚시는 겨울에만 가능하며, 낚시터 주변에는 캠핑장과 휴게시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송천호는 충북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로, 빙어 낚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9. 안동호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안동호는 농어 낚시가 유명합니다.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안동호는 경북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로, 농어 낚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10. 청산호

강원도 속초시와 고성군에 위치한 청산호는 농어 낚시가 유명한 곳입니다. 호수 주변에는 캠핑장과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대형 낚시터에서 보트 대여도 가능합니다. 청산호는 경치가 아름다운 호수로, 농어 낚시가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호수 주변에는 산책로와 놀이동산 등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결론

국내에는 다양한 저수지와 강이 있어 낚시하기에 좋은 곳이 많습니다. 이번 추천 리스트를 통해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는 낚시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낚시를 즐기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