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3월 최고의 국내 캠핑지 발견 멋진 야외를 경험하세요!

반응형

 

산위에서_텐트있는_사진이미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어우러져 캠핑을 즐기기에 딱 좋은 3월, 이번에는 국내에서 3월에 가기 좋은 캠핑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캠핑이 처음이라면,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이제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3월 캠핑 여행을 떠나볼까요?

제1의 추천 여행지 - 제주도 텐트 캠핑

3월, 추위가 꽤나 남아 있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름처럼 더운 날씨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주도의 남쪽에 위치한 서귀포시에는 봄철이면 꽃들이 만개하는 유채꽃 평지가 있습니다. 평지 위에는 텐트를 설치하여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철이면 유채꽃뿐만 아니라 산수화, 개나리 등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꽃길을 만들어 줍니다. 다만, 인기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제2의 추천 여행지 - 설악산 자연휴양림

3월, 초여름처럼 따뜻한 봄날씨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설악산 자연휴양림입니다. 설악산 자연휴양림은 캠핑장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설악산 자연휴양림은 동해안에 위치하여 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봄철이면 설악산을 비롯한 주변 산들은 산수화와 봄꽃들로 아름답게 꾸며집니다. 또한,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설악산 정상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제3의 추천 여행지 - 강릉 경포해변 캠핑장

경포해변은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해변으로,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꼽힙니다. 그중에서도 경포해변 캠핑장은 바닷가에 위치하여 파도 소리를 들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경포해변 근처에는 소금강 이야기로 유명한 소금강체험관이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제4의 추천 여행지 - 담양 캠핑장

3월, 담양에서는 벚꽃이 만개하며 봄을 맞이합니다. 담양 캠핑장은 산과 강, 그리고 밭과 땅이 어우러져 있는 자연 풍경이 인상적인 장소입니다. 특히, 캠핑장에서는 유기농 채소를 이용한 바베큐와 담양차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담양 캠핑장에는 산책로와 다양한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제5의 추천 여행지 - 동해 바다 뷰 캠핑장

동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동해 바다 뷰 캠핑장은 3월에 가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캠핑장은 바닷가에 위치하여 파도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동해 바다에서 먹는 해산물은 국내 최고라는 소문입니다. 캠핑장에서는 해변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고, 주변에는 명품 여행지인 삼척, 정동진 등이 위치하고 있어 캠핑과 함께 관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제6의 추천 여행지 - 강화도 캠핑장

강화도는 수도권에서 가깝고, 자연과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지역입니다. 2019년에는 강화도 캠핑장이 새롭게 개장하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캠핑장은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자연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해변에서는 낚시와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강화도 고성과 선유도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어 캠핑과 함께 관광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결론

3월, 처음으로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중에서도 캠핑은 산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번 추천 여행지들을 참고하여, 새로운 캠핑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