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및 지식교양

디즈니+(Disney+) 추천영화 TOP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수저입니다 오늘은 디즈니+(Disney+) 추천영화 TOP10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만달로리안

이 영화는 제국이 멸망하고 퍼스트 오더가 등장하기 전을 배경으로 한 실사판 스타워즈 시리즈입니다. 이 영화는 만달로리안으로 알려진 외로운 현상금 사냥꾼이 은하계를 여행하고 힘에 민감한 어린아이를 보호하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2. 해밀턴

이 영화는 미국의 건국 아버지 알렉산더 해밀턴의 이야기와 그의 권력으로의 부상 그리고 그의 궁극적인 몰락에 관한 뮤지컬입니다. 힙합, R&B, 그리고 전통적인 쇼 곡들이 혼합된 이 뮤지컬은 문화적 현상이 되었고 11개의 토니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3. 소울

이 영화는 지구에 가기 전에 영혼들이 개성과 흥미를 발달시키는 장소인 그레이트 비포에 자신을 발견하는 조 가드너라는 이름의 중학교 밴드 선생님의 여정을 따라가는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4. 모아나

이 영화는 고대 남태평양 오세아니아를 배경으로 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폴리네시아 부족장의 딸인 모아나가 자신의 사람들을 구하고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기 위한 임무를 위해 출항하는 여정을 떠나는 영화입니다.

5. 어벤저스 엔드게임

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팀 어벤저스를 바탕으로 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2개의 영화 스토리 아크의 결론 역할을 하며 타노스를 물리치고 우주를 구하기 위해 원래의 어벤저스 팀을 하나로 모으는 영화입니다.

6. 스타워즈 스카이워커의 등장

이 영화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카이워커 시리즈의 9번째이자 마지막 영화입니다. 영화는 라스트 제다이가 중단한 지점을 포착하고 은하계의 운명을 결정하기 위해 퍼스트 오더와 싸우는 레지스탕스를 봅니다.

7. 주토피아

이 영화는 의인화된 동물들이 사는 세상에서 벌어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주토피아 최초의 토끼 경찰관이 되어 교활한 여우와 팀을 이루어 미스터리를 푸는 어린 토끼 주디 홉스의 이야기 영화입니다.

 

8. 겨울왕국 2

이 영화는 히트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이 영화는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이 엘사의 힘의 원천을 찾고 그들의 왕국을 구하기 위해 미지의 세계로 여행하는 영화입니다.

9. 블랙팬서

이 영화는 동명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와칸다의 왕인 티찰라가 흑표범이 되어 그의 왕국을 국내외 적들로부터 구하기 위해 싸우는 영화입니다.

10. 라이온 킹 (2019)

이 영화는 디즈니의 고전 애니메이션 영화를 실사로 리메이크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이 될 운명인 어린 사자 심바의 이야기와 그의 삼촌 스카가 왕위를 물려받은 후 왕으로서 정당한 자리를 되찾기 위한 그의 여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오늘은 디즈니+(Disney+) 추천영화 TOP10에 대해서 이야기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